2018년 4월 소식
UT 약대생 무료 건강검진
지난 4월 21 (토) UT 약대생 그룹이 문화회관에서 무료 건강검진을 성황리에 마쳤다. 많은 한인들이 당뇨 검사를 비롯해 시력검사 그리고 콜레스테롤 검사등 꼭 필요한 건강 검진을 무료로 할수있었다. 그동안 홍보에 애쓴 강 춘자 노인회장과, 밝은 얼굴로 어르신들의 건강을 재확인 시켜준 약대생 그룹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4월 21일 문화회관에서 UT 약대생들이 무료 건강검진 봉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 한다.
아래의 안내문을 참고하여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시기를 바란다.
4월 월례회
4월 14일 월례회는, 화창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강풍의 영향으로 즐거운 야외 피크닉을 준비한 강 춘자 회장의 계획대로는 아니었지만, 실내에서 해병 전우회에서 준비한 맛있는 점심 식사를 나누며, 어코니의 멋진 합창 그리고 멀리 킬린에서 온 사물놀이 팀의 흥겨운 공연, 그리고 이정희씨의 무용 관람을 마치고 뒷마당으로 장소를 옮겨, 오 경아씨의 신나는 민요가 진행 되는 동안, 어스틴 한인 사진 동호회에서 준비한 장수사진 촬영을 하신후 뒷마당으로 나오신 회원들과 즐거운 보물찾기로 화사한 4월의 하루를 즐겼다.
이번 월례회에서는 이사진 위촉장 전달식이 있었으며, 문화회관을 위해 봉사하는 봉사자들 소개, 그리고 오랫동안 성심으로 봉사해 주신 장 유리 복지 부장과 배 길성 전 이사의 아쉬운 작별 인사도 있었다. 그리고 문화회관의 벽에는 미술반 회원들의 수준높은 작품까지 전시되어 보는이들을 즐겁게 하였다.
휴스턴 총 영사관 순회영사 업무 시행
4/11일 9:30 – 5:00 까지 문화회관에서 휴스턴 총 영사관이 오스틴의 한인들을 위해 순회영사 업무를 진행한다. 여권 갱신이나 다른 민원이 있는 한인들은 필요한 서류를 미리 준비하여 이번 기회에 편리하게 도움을 받으시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