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 어르신들을 위한 효도 관광, 휴스턴 강남 스파

오스틴 어르신들을 위한 효도 관광, 휴스턴 강남 스파

07-3

해마다 기력을 잃기 쉬운 여름이면 어르신들을 모시고 피서겸 나드리를 진행해온 오스틴 노인회가 이번에는 휴스턴에 새로 오픈한 강남 스파 찜질방으로 목적지를 잡았다.

올해 노인회 나드리를 계획하던중, 지난 5월 제 2대 한인 문화회관 이사장으로 취임한 신 상우 이사장이 관광 버스 대절과 찜질방 입장료등 경비를 전폭 지원하게 되어, 휴스턴 까지 여행을 겸한 찜질방 행이 결정되었다.

“문화회관과 노인회의 일에는 언제나 지원을 아끼지 않는 신 상우 이사장께서 이번 찜질방 여행도 선뜻 후원해 준것에 깊이 감사하고 노인회는 물론, 오스틴 지역의 어르신들도 많이 참여해 주실것을 바라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간호사의 동반은 물론, 봉사단들도 함께해 즐거운 하루가 될것이라고 기대한다. 그리고 이번 찜질방 여행은 8월 월례회도 겸한다.” 라고 강춘자 노인회장이 전해왔다.

이번 찜질방 행은 오는 8월 5일 아침 8시에 문화회관에서 모여 버스를 타고 휴스턴으로 출발해 찜질방에서 피로를 푸는 시간을 가진후, 오스틴으로 돌아올 계획이다. 오가는 도중 여흥과 간식으로 즐거운 프로그램도 계획 중이다.

버스의 인원이 56명으로 한정되어 있는 관계로 빠른 시일내에 참가 신청을 바란다는 강 춘자 노인회장은 현재 40여명의 참가자가 접수되었으며,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 관계로 빠른 연락을 바란다고 밝혔다. 찜질방 여행에 관한 문의는 강춘자 노인회장 (512-589-5057) 으로 하면 된다. (2019.7.17 : 이 정희)